이메일 내용이 보이지 않는 경우 (클릭)


진실연대자들에게 띄우는 여덟 번째 편지

#진실연대자들 08
(2020.06.04)


 


#진실연대자들 소식

#진실연대자들 연대의 글 >>>
 


 
 
#복면증언  01 >>



저는나약하고힘없는신인배우입니다
I am a weak and powerless fledgling actress
이고통에서벗어나고싶습니다
I want to escape from this pain
윤지오의증언은진실하다
Geo Yun testimony is true



 
 #복면증언  02>>

 
그들은 우리의 부를 빼앗아간다.
They steal our wealth.
그들은 우리의 환경을 파괴한다.
They destroy our environment.
그들은 우리의 친구들을 죽인다.
They kill our friends.
그들은 우리 아이들을 강간한다.
They rape our children.
우리는 연결될수록 강하다.
The more we connect, the stronger we are.
우리는 연결될수록 안전하다.
The more we connect, the safer we are.
연결하자. 조직하자.
Connect. Organize.


 
복면 증언 함께 하기
 


 #일요열린세미나   >>



2020년 5월 10일 <일요열린세미나> 영상입니다.
 

! 진실연대자들 일요열린세미나에 참여하세요
! 진실연대자들 유튜브도 구독해 주세요



 
#진실연대자들 이 주목한 영상

'It's about time we stand up':
the voices of the George Floyd protests

 
2020.06.01 by Guardian News
 

 
Protests calling for justice for George Floyd, a black man who died after a police officer knelt on his neck for several minutes, have spread across the US. Thousands have taken to the streets to express their anger at the systemic racism black people continue to face across the country. As the protests become more forceful, with fires breaking out near the White House on Sunday evening, many have been calling for a return to peaceful demonstrations. 
 

"난 질렸어. 흑인 남자와 흑인 여자가 총에 맞고, NYPD에 살해되는 일에 너무 질려버렸어. 내 집엔 흑인 남자 3명이 살고 있어. 이젠 정말 넌더리가 나. 나의 형제자매들이 아무 이유 없이 총에 맞아 죽고 있어. "


"그들이 거리에서 조지 플로이드를 어떻게 대했지? 그들의 행동은 이 행성에서 본 가장 잔인하고 비인간적인 것 중 하나였어."
 

"이 나라에서는 동물이 흑인보다 더 좋은 대우를 받습니다. 우리는 경찰들에게 질렸습니다. 그들이 살인을 저지르고도 말 그대로 아무런 처벌도 받지 않는 것에 완전히 질려버렸습니다."
 

"이 시위에서, 판데믹의 위험에 빠져있는 이 순간, 우리가 하는 일은 바로 인류를 위해 싸우는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인류를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전 세계의 모든 사람이 우리와 함께 서서 싸울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난 모두가 필요해, 난 모두가 필요해, 모두가! 네가 무슨 색이든, 검든, 희든, 초록이든 주황이든 아무런 상관이 없어. 친구에게 말해, 너의 형제자매에게 말해. 우리는 총으로 이 싸움에서 이길 수 없어.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거야. 우리는 평화로워야 해!"
 

"16살인 네가 지금 해야 할 일은 우리가 과연 어떻게 해야 할지 더 좋은 방법을 생각해 내는 거야! 46살의 저 사람도 화가 났고, 31살인 나도 화가 났어. 그리고 16살인 너도 화가 났지. 너 자신을 위험에 처하게 하는 건 결코 좋은 방법이 아니야!"
 

"적을 향한 분노 때문에 자신의 집을 불태우지 말아야 합니다. 지금은 계획하고, 구상하고, 전략을 세우고, 조직하고 또 동원할 때입니다."
 
 
"전 그냥 질렸어요. 그 네러티브에 질리고 그 해시태그에 질려버렸어요. 우리가 가진 해시태그가 도대체 몇 개죠? 우리는 단지 살고 싶어요."
 

"우리는 이야기 할 수 없는 것 같아요. 우리는 숨을 쉴 수 없고, 걸을 수 없고, 편히 잘 수도 없고, 우리는 아무것도 할 수 없어요. 우리는 두려움 없이 운전할 수 없어요."
 

"노예제도에서부터, 짐 크로우, 블랙 코드, 대량 투옥, 잔인한 경찰까지... 결국 이것들은 모두 공동체에서 흑인의 신체를 죽이고 파괴했습니다. 이제는 우리가 일어설 시간이 실제로 다가왔습니다."

 
 
#진실연대자들 이번 주 모임
일요 열린 세미나를 통해 우리 사회와 세계에서 벌어지는 주목할 만한 사건들에 대한 생각을 서로 교환함으로써 진실 공통장을 더욱 깊고 넓게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 이번 주 주제 >
 
'위안부' 논쟁의 스펙트럼 
1) 피해자, 연대자, 대의자의 연합은 어떻게 가능한가? 

-  앞으로 다양한 세부 주제들을 통해 '위안부' 논쟁의 역사와 배경을 더 깊이 있게 연구해 나가고자 합니다.
- 세미나와 관련해 남기고 싶은 의견, 발제문, 공유하고 싶은 자료 등이 있으시면 '열린 세미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일정 >
일요일 (7일) 오후 2시~4시
 
< 참여방법 >
세미나는 카카오톡 오픈 그룹 방에서 채팅으로 진행됩니다.
카톡방 링크(https://open.kakao.com/o/g7aCqd4b)로 세미나 시간에 바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탈진실 시대의 진실연대자들(Truth-commoners in the Age of Post-truth: TAP)은 증언자 윤지오의 진실성을 지지하고, 장자연의 억울한 죽음을 밝힐 새로운 진실주체를 구성함으로써 탈진실의 가부장적 성폭력 체제를 넘어서기 위해 모인 사람들입니다.
우리의 취지에 공감하는 한분 한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위 서명에 참여하시면 매주 목요일 뉴스레터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만 받아보시려면 아래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친구에게 진실연대자들 뉴스레터를 소개해 주세요! 


[진실연대자들 이번 주 해시태그]
 
#윤지오의증언은진실하다 #장자연리스트는있다 #사기고발은무고다 #장자연문건은증언조서다 #방씨일가를수사하라 #이고통에서벗어나고싶습니다 #증언혐오 #까판의문법 #복면증언 #maskedtestimony #장자연 #윤지오 #가해자는아무도처벌받지않았다 #우리가모두증인이다 #blacklivesmatter
여덟 번째 편지도 재밌게 읽으셨나요?
뉴스레터에 대한 피드백을 주고 싶으시다면 연대자 소통 게시판(클릭)에 의견이나 감상을 자유롭게 남겨주세요.
*뉴스레터에 언급된 인물의 호칭은 모두 생략하였습니다. (내용상 직함이 필요한 경우 제외)

매주 목요일 진실한 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공식이메일
유튜브채널
Copyright © 2020 진실연대자들, Truth Commoners All rights reserved.

이 이메일은 진실연대자들 홈페이지를 통해 서명에 참여하신 분들께 발송되었습니다.
[이메일 구독 정보 변경하기]   [이메일 구독 취소하기]
 






This email was sent to <<Email Address>>
why did I get this?    unsubscribe from this list    update subscription preferences
진실연대자들 · Seoul · Seoul, Seoul 10004 · South Korea

Email Marketing Powered by Mailchimp